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산악연맹 회장 백명기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하여 하늘을 향해 치솟는 용의 기운으로 더 힘차게 도전적으로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경기도 산악인 여러분!

지난 2016년 통합1기를 지나 2020년 2기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은 듯 한데, 벌써 2기의 마지막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경기도산악연맹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산을 넘기고, 경기도와 경기도체육회의 후원과 경기도 31개 시.군지자체를 비롯한 체육회와 가맹 시군연맹의 협력속에 의미있는 여러 사업들을 운영해오며 산악종목의 발전과 저변확대에 힘써왔습니다.

2024년 올해에도 전국체육대회(동계대회포함) 출전을 비롯하여 경기도체육대회, 경기도교육감배 스포츠클라이밍대회등 엘리트 종목의 대회들을 필두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등산대회, 경기도지사기 종합등반대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산대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등산대회등  생활체육분야의 크고작은 대회들을 개최 또는 출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산악연맹의 지속사업으로 추진중인 경기도산악연맹 5070실버원정대 사업과 도민을 위한 안전산행캠페인 공모사업, 산악관련 교육사업, 그리고 각 위원회의 각종 연수를 통하여 올바른 산악문화를 조성하는데 일임하겠습니다.

이렇듯, 우리 연맹은 한걸음 한걸음 도민의 건강과 건전한 여가활동에 일임하며 국민체육복지에 앞장서는 독보적 단체로서 힘차게 정진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올 한해도 경기도 31개 시·군연맹과 임원, 각 위원회 위원등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임무에  헌신해 주실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경기도산악연맹 회원 여러분들의 애정어린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산악연맹

회장 백명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