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268f430c167d76f1689844d888eeaf03_1644226049_6132.jpg안녕하십니까?

경기도산악연맹 회장 백명기입니다.

 

희망찬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코로나19 대유행이라는 사회적 상황 속에서도 산악에 대한 애정을 놓지 않으시며 산악문화를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해주신 우리 산악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2년에는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고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의 즐거운 날들로 이어지길 바라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경기도산악연맹에서는 산악인 여러분들의 노고를 잊지않고 이러한 마음을 이어받아 올바른 산악문화 조성과 산악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올 2022년 한해도 노력해나가고자 합니다.


올림픽 메달의 꿈을 위한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장년층의 생활 속의 스포츠클라이밍 활성화에도 힘쓰겠습니다.  생활체육 동호인 등산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일반 등산동호인의 세계오지탐사팀을 다수 파견하며 전문등산의 활성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각종 산악 관련 자격과정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현재 경기도의 31개 시,군 중 정상 운영되는 시,군연맹은 24곳으로 아직도 7곳의 연맹이 정상운영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군체육회와 협력하여 하루빨리 31곳의 시.군 연맹으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며, 각종 위원회도 재구성하여 경기도산악연맹 산하의 조직과 구성원으로서의 정상적인 역할을 다 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경기도산악연맹은 즐겁고 행복한 등산 문화를 확립하고 화합과 협력으로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시,군 산악연맹과 각 위원회의 구성원들이 단합되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경기도산악연맹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알림 0